저요 ㅋㅋㅋㅋ원래 복부비만이었는데 15주인데도 내일모레 출산할 배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는 배 숨기랴고 펑퍼짐한 옷 입었는데 임신과 임신뱃지덕분에 당당히 내밀고 다닙니다
2026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 큰 임산부인 분들 계신가요
6월 5일이면 15주 되는데 몸무게는 3-4키로 정도 늘었는데 배만 보면 다들 20주는 거뜬히 넘은줄알아요.. 제 주변, 저랑 비슷한 주기 예비맘들은 다들 아직 늘씬하시던데 저처럼 배 큰 임산부인 분들 계신가영?🤣
댓글
11
저욬ㅋㅋㅋ14주5일인데욬ㅋㅋㅋ 체중도 그대로인데 배만 너무 뽈록나왔어요ㅠㅠ
18주 4일차인데 몸무게 5키로 늘었구 초기부터 배 나왔었어요! 지금은 더 많이 나와서 이미 임신 6~7개월 같아보여요~ 배 많이 나오니~ 이제 내 뱃살 아닌거 같구 임산부처럼 보여서 넘 죠아요♡
저요저욬ㅋㅋ 저는 15주차인데 몸무게는 2키로 쪗는데 배는 빵빵한거같아요.. 특히 밥먹고나면 뽈록나와서 배에 손올리고 다니기 가능합니당 이제는 맨날 박스티입고 옷도 원피스만 입어요 ㅋ큐ㅠㅠ
16주2일차 .. 배입니다 밥먹고나면 더 불러요ྀི .. 진짜 이게 맞는건가 싶을정도로 나왔어요ྀི ..
2026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