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냄새에 엄청 예민한데 세아이 가진동안 입덧을 한번도 한적이없었어요.
2027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평소에 둔한 사람은 입덧이 없나요?
평소에 코가 너무 둔해서 웬만큼 비리거나 독한 향의 음식도 무리없이 먹었습니다. 임신 후, 문득 찐감자가 특유의 냄새가 난다는걸 서른 평생에 처음 알았어요. 하수구 냄새가 역하다는거, 헬스장 땀냄새가 심하다는 것도 여지껏 몰랐어서 요즘 여기저기 킁킁대며 다니는 중인데, 이게 사실 격해지면 음식을 못먹겠다 싶은거에요. 소화가 안되서 세 입 먹고 걸어야 하지만 음식 종류는 여전히 구분없이 잘 들어갑니다. 저같은 분이 있으신지, 반대로 심하신 분은 임신 전에도 음식냄새를 잘 맡았던건지 궁금해졌어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0
저는 원래도 냄새는 잘 맡았지만 비위는 나쁘지 않은 편이었는데(못먹는 음식 거의 없음) 그래서 그런지 저희 집에서 거의 유일하게 굉장히 약한 입덧을 했습니다ㅎ 영향이 없진 않은거 같아요
저는 원래도 엄청 예민했는데 임신하니 더더더더더 예민해졌어요! 오바쫌 보태서 강아지수준이에요🤣🤣
저는 새우 🍤좋아했었는데 냄새 잘못맡은 이후로 잘 못먹어요 ㅠ.ㅠ 담배냄새도 토할거같더라구요
저도 임신하고는 각종 음식에서 새로운 냄새들을 맡는중이에요😣
2027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