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8월 베동

/ 자유주제

엎드린자세

저는 침대에서 쉬거나할때 엎드려있는자세가 27주차인 지금까지 편한데 다들어떠세요? 태아에게 안좋은 자세인가요??

댓글

7

  1. 저도 엎드리는 것 좋아하는데, 의사쌤이 엎드린 자세는 피하라 하셨어요~ 그래서 초기부터 한번도 그냥 엎드린 적은 없고, 너무너무너무 엎드리고 싶을 때 남편 몸 위에 베개 두개 올리고 배 압박 없도록 누워봤어요 두번정도 ..

  2. 저두요! 애기한테 나쁠까봐 최대한 자제하지만 엎드린자세가 편해요 자궁이 눌리면 혈액과 산소가 덜 공급되서 태아에게 좋진 않을거예요ㅠ

  3. 저는 엎드려 자는 사람이고 엎드리는 거 좋아해서ㅎㅎ.. 친구들한테서 고프론 선물받았는데 그거 해두고 누워있으면 아기도 더 잘 놀고 저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4. 저도 30주차...엎드린게편한대 태아한테안좋을까봐 최대한 안하려하고있어요ㅠㅠ...크게눌리는느낌이나 불편한건없지만 아가한테안좋을까봐 걱정이에오....

  5. 오우…… 엎드린 자세가 가능해요? 배가 나와서 엎드리는거 천장보고 눕는거 자체가 힘든데 대단하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6년 8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