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엎드리는 것 좋아하는데, 의사쌤이 엎드린 자세는 피하라 하셨어요~ 그래서 초기부터 한번도 그냥 엎드린 적은 없고, 너무너무너무 엎드리고 싶을 때 남편 몸 위에 베개 두개 올리고 배 압박 없도록 누워봤어요 두번정도 ..
2026년 8월 베동
/ 자유주제
엎드린자세
저는 침대에서 쉬거나할때 엎드려있는자세가 27주차인 지금까지 편한데 다들어떠세요? 태아에게 안좋은 자세인가요??
댓글
7
저두요! 애기한테 나쁠까봐 최대한 자제하지만 엎드린자세가 편해요 자궁이 눌리면 혈액과 산소가 덜 공급되서 태아에게 좋진 않을거예요ㅠ
저는 엎드려 자는 사람이고 엎드리는 거 좋아해서ㅎㅎ.. 친구들한테서 고프론 선물받았는데 그거 해두고 누워있으면 아기도 더 잘 놀고 저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저도 30주차...엎드린게편한대 태아한테안좋을까봐 최대한 안하려하고있어요ㅠㅠ...크게눌리는느낌이나 불편한건없지만 아가한테안좋을까봐 걱정이에오....
오우…… 엎드린 자세가 가능해요? 배가 나와서 엎드리는거 천장보고 눕는거 자체가 힘든데 대단하세요!!
2026년 8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