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째 둘째 개월수가 같아요ㅠㅠ!! ㅎㅎ반가워요 파이팅해요 우리!!!!♡♡
2027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 젤리곰 보고왔어요


처음 출산예정일 27.01.07이었는데 01.05로 바뀌더니 오늘은 또 하루 더 크게 잡혀있어요 첫째(14개월) 가정보육 중.. 둘째라 신경도 못 써주지만 건강하게 잘 자라주니까 고맙네요ㅜㅜ 같이 소통해용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8
ㅎㅎ저는 21갤 가정보육중이에요 !! 1.1 예정일이라 12월엔 누워만 있으려구요..ㅋㅋㅋㅋㅋㅋ

어머나… ㅎㅎㅎ 진짜 누워만 있어야하는 건가여🤣 1월에 출산하고 싶어요…
우와 젤리곰 귀여워요 건강하게 잘자라길

감사해용❣️알라님 아가도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길 바랄게용✨
첫째 둘째 다개월수가 똑같네요! 반갑습니다🥹

어머나❣️반갑습니당ㅎㅎ이런 인연이
저도 9주 3일차에요!!젤리곰 너무귀엽저라구요 ㅎㅎ 저는 1월8일이에요 ㅎㅎ

우왕ㅎㅎㅎ저랑 비슷하시네용ㅎㅎ반가워용💕
2027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