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기슴통증 있으신분?

얼마전부터 가슴이 욱신거리는 느낌이 가끔 있었는데 어제부턴 계속 욱씬욱씬하네요ㅜㅜ 오른쪽이 더 아파요 유선발달되느라 그런건지 다른분들도 그러신가요? 전 19주 6일이에요~~

댓글

5

  1. 23주차 마미 입니당 저도 가슴 욱신거림, 젖꼭지 통증때문에 많이 불편했었어요. 산전 마사지 얼마전에 받았는데 유선이 많이 발달되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가슴아프다고 막 만지지 말라는 말도 들었어요. 그럼 조산끼 온다구 ㅠㅠ 약간 떼어내는(?) 정도로만 하라네용 막달,수유할때 얼마나 고통스러울지 걱정되네요ㅠ 남은날 같이 힘내요!!

  2. 저도 임신하고부터 계속 아파요ㅠㅠ 열감도 심하고 건조하고 쿡쿡 쑤시는 듯한 통증도 있어요 지금19주인데 건조한거는 전용크림이 있다해서 그거 바르니까 좀 촉촉해졌구 찜질팩 사서 냉장고 넣어놓고 시원하게 찜질하니 일시적으로 괜찮아요ㅎㅎ

    1. subcomment icon

      옴마나 제동생 애기 태명도 새복인데! 냉찜질하면 진짜 한결 편한것 같아요 넘 아플땐 진짜 하루종일 냉찜질ㅜㅜ 모유가 얼마나 잘나오려고 이러는지..ㅋㅋ 이제 반 왔네요! 남은날도 힘내요 우리!

  3. 저는 임신확인후부터 불타는 가슴이에요..열감도 심하고 가슴도트고 통증도있어요 벌써양배추팩이랑 마사지중이에요 20주입니당..ㅜㅜ

    1. subcomment icon

      으앗..임신확인후부터 계속이면 넘 힘드셨겠어요ㅠㅜ혹시나 유선염인가 걱정스러웠는데 몇일 음청 아프더니 오늘은 또 살만하네용 임신 쉽지않아요ㅜㅜ같이 힘내요!!

2026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