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라면 신물나게해왔고 늘 하던거라 어렵지도 않은데 임신하니 안되더라구요.... 31주에 13키로 쪘네요ㅠㅠㅠ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에 다이어트 가능한가요...?
살빼면 갖을려고 했는데 아이가 준비할틈 없이 찾아와줘서 함께 있는동안 다이어트를 할랴고 하는데 가능한건지 모르겠어요ㅜㅜ
댓글
19
음 임산부는 지방분해하면 나오는 케톤이 태반통해서 애기한테 가기때문에 다이어트는 비추에요 ㅜㅜ 저는 입덧때 2kg빠지고 입덧 끝나고 신나게 먹어보려고 했더니 임당당첨이라 곧 33주인 짐 임신전 몸무게에서 4kg이상 안찌고 있어요.. 매일 아침 케톤소변검사지로 검사하면서 체중조절하심 될거같아영…
음식을 조금은 조절해가서 폭식을 안할수는 있어도 다이어트는 조금 그래요ㅠ
굳이~~~낳고빼도되지않을까요?? 어짜피육아 의세계로 오시면 자동으로빠져요!ㅋㅋ 맛난거 드시는게 얘한테도 좋죠~~ㅎㅎㅎ
과체중으로 임신했는데 건강하게 먹고 운동하니까 엄청 빠졋어요 입덧없어서 아주 잘먹엇구 대신 진짜 건강식위주로 먹엇어요 체력도 좋아서 낳기전날까지 맨날 산책하고 맨몸운동햇구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