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휴대용유모차 등받이각도 조절해보셨을까요? 저희아이는 개월수느는만큼 각도가 올라왓거든요ㅋㅋ 그리고 휴대용은 앞보기만되니까 엄마가 안보여서 그럴수도잇어요 유모차 태우고 움직이기전에 시선맞춰보고 끌고다니다가도 얼굴한번씩 맞추고도 해보세요
익명
/ 자유주제
7개월 유모차 거부..왜이러져?
뒤집기 시작하고 외출 싫어하더니 이제 배밀이도 뒤집기도 더 자유롭게 하면서부터 유모차를 싫어합니다 나가기만 하면 얼마안되어 웁니다.. 집오면 또 생글생글 외출 못해서 정신병 나서 뛰어내릴거 같아요.. 갑갑해서 돌겠습니다... 다시 얌전히 유모차 타는날 올까요... 휴대용 유모차라 승차감이 별론가..하
댓글
5
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넣어주세요 안챙겨 가면 유모차에 있는거 싫어해요 휴대용 유모차는 7개월 아이가 불편해 할꺼예요
집에만 있다가 나가면 낯설고 다양한 자극이 와서 불안할 수도 있어요 울더라도 집 근처에서 10분, 20분씩 있다가 조금씩 늘려보세요~
까까하나쥐어져보세요 잠깐씩이라도 까까주시고 앉히는 습관되면 나중에 까까없이도 잘앉더라구요
휴대용 시선이 낮아서 그럴수도있어요...7갤에 휴대용은 넘 일러요~!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