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0개월 이후 아기 수면컨설팅 받아본분 계실까요?

애기가 잠태기인지 낮잠도 안자려고 하고(어린이집에서는 1시간정도 잠) 외박이라도 할려고 하면 4시간도 안자고(낮잠도 안잠) 새벽에 깨서 3~5시간을 혼자 놀다가 울다가 해서 별별 방법 다 써봣는데 멜라토닌,자미스윗,철분,마그네슘.... 너무 힘들어서 알아보니 애기 수면컨설팅이 있더라구요 근데 후기보니 다 돌전 아기.... 혹시 이시기에 해보신분 계신가요?? ㅠㅠㅠ

댓글

5

  1. 집에서는 밤에는 잘 자나요?? 저희 아기도 할머니네 맨날 가고 거기서 낮잠도 자는데도 밤잠은 할머니네서 잘 못 자더라고요~ 어른들도 잠자리 바뀌면 잘 못 자는 사람 있으니 저는 그냥 외박을 좀 포기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집에서도 새벽에깨서 3시간동안 혼자 침대에서 뒹굴거려요 ㅜ

  2. 자는곳을 좀더 시원하게 해줘보세요!! 저희 아들이 새벽에 깨서 혼자 2시간~가끔 길면 3시간도 안자고 혼자 놀다 잠들고 그랬는데 방을 시원하게 해주니까 새벽 깸도 확 줄고 더 잘자더라구요!! 저는 쌍둥이 4개월때 수면컨설팅 하긴했는데.. 컨설팅 받으시는거 완전 추천이요!!

    1. subcomment icon

      그래서 중간에 한번씩 들어가서 온도체크도 햇는데 시원한정도로 유지 되더라구요 근데도 깨서 너무 두려워용..... 20개월 지났어도 효과 볼수 잇을지 ㅜㅜㅜㅜ

    2. subcomment icon

      저 상담받을때 좀 큰 아이들도 꽤 있는 것 같더라구요~컨설팅으로 잘 잡혀도 나중에 틀어져서 다시 듣는경우도 꽤 있다고 했었어요!! 물론 아이 성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라면 컨설팅 해볼것 같아요...!!😭

2024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