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는 밤에는 잘 자나요?? 저희 아기도 할머니네 맨날 가고 거기서 낮잠도 자는데도 밤잠은 할머니네서 잘 못 자더라고요~ 어른들도 잠자리 바뀌면 잘 못 자는 사람 있으니 저는 그냥 외박을 좀 포기해요...ㅎㅎ
2024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0개월 이후 아기 수면컨설팅 받아본분 계실까요?
애기가 잠태기인지 낮잠도 안자려고 하고(어린이집에서는 1시간정도 잠) 외박이라도 할려고 하면 4시간도 안자고(낮잠도 안잠) 새벽에 깨서 3~5시간을 혼자 놀다가 울다가 해서 별별 방법 다 써봣는데 멜라토닌,자미스윗,철분,마그네슘.... 너무 힘들어서 알아보니 애기 수면컨설팅이 있더라구요 근데 후기보니 다 돌전 아기.... 혹시 이시기에 해보신분 계신가요?? ㅠㅠㅠ
댓글
5

집에서도 새벽에깨서 3시간동안 혼자 침대에서 뒹굴거려요 ㅜ
자는곳을 좀더 시원하게 해줘보세요!! 저희 아들이 새벽에 깨서 혼자 2시간~가끔 길면 3시간도 안자고 혼자 놀다 잠들고 그랬는데 방을 시원하게 해주니까 새벽 깸도 확 줄고 더 잘자더라구요!! 저는 쌍둥이 4개월때 수면컨설팅 하긴했는데.. 컨설팅 받으시는거 완전 추천이요!!

그래서 중간에 한번씩 들어가서 온도체크도 햇는데 시원한정도로 유지 되더라구요 근데도 깨서 너무 두려워용..... 20개월 지났어도 효과 볼수 잇을지 ㅜㅜㅜㅜ

저 상담받을때 좀 큰 아이들도 꽤 있는 것 같더라구요~컨설팅으로 잘 잡혀도 나중에 틀어져서 다시 듣는경우도 꽤 있다고 했었어요!! 물론 아이 성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라면 컨설팅 해볼것 같아요...!!😭
2024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