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막생 4/23이고 6/1에 병원갔는데 아기집 안보여서 혈액검사만 하고 담날 전화로 수치 432라고 오늘(6/5)오면 아기집 보일거라구해서 갔다왔는데 고새 생겼더라구용ㅋㅋㅋ 원랜 6주차가 맞는데 일주일정도 배란 늦다고 주차 조정해주셨어요!!! 막생 4/30 분과 같다고 하더라구용~.~ 넘 걱정마셔유!!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아침 피검사 결과 나와요!
5/28일 신혼여행으로 해외에 나가있는 중 아주 연하게 처음 알고 어제 귀국하자마자 바로 병원가서 검사했는데 아직 아기집은 안보인다고 해서 피검사만 했어요 내일 오전에 수치 문자로 보내준다는데 왜때문인지 불안하기도 하면서 궁금하기도 하고 복잡하네요...! 5/1이 마지막 생리일, 5/18-19이 배란 추정일인데 아직 아기집 안보이는게 맞는건지, 다른 사람들은 다 봤다는데 혹시 늦어지고 있는건 아닌지ㅠㅠㅠ 원래 맞는 시기 흐름이겠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2
5/3 막생이고 6/3 아기집 보러갔는데 안보인다고 해서 피검만 했어요! 수치는 81 이라는데 6/6 오전에 다시 초음파 봐보려규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