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 이상 나왔어야되는데 5주 5일이었어요 잘 자랄거예요♡
예비 엄빠
/ 임신고민
7주차인데 초음파상 5주초로 보인대요..
해외에 살고 있어서 7주차에 드디어 초음파를 했는데 시기상 7주차이어야 하는데, 5주초 정도로 아기집7mm로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배란이나 착상이 늦어져서 일 수도 있다곤 했는데 아무래도 계류유산이겠죠? 빨리 마음정리하려구요… 5주차에 입덧이랑 몸이 너무 아팠는데 갑자기 6주차부터 증상이 다 없어졌었거든요…
댓글
2
알고 계신것처럼 자연임신이면 1~2주 늦어질 수 있어요 첫째때 예상주수가 7주였는데 병원갔을때 5주 0일이였고 큰 이상 없었어요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