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하셨어요! 자가호흡도 잘해주다니 너무 다행이에요🥹 아가도 엄마도 잘 회복하셔요 축하드려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34주 1일 현충일에 조산했어요🤣
34주 까진 미숙아라 니큐에서 좀 케어 한다해서 데려갔고 그래도 자가호흡도 잘하고 엑스레이도 깨끗해서 산소 최저로만 주고 지켜보고 있데요 새벽에 응급제왕 했는데 애기 보러 갈려고 일어났습니다ㅠㅠ 내일은 꼭 면회 갈거에요
댓글
2
아유 애기가 엄마 아빠 빨리 만나고 싶었나봐요! 그래도 건강하게 세상에 나온 것 같아 다행이네요 ㅎㅎ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