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뉴본에서 재워도 되나요?

선배님들.. 생후 12일차 신생아 아가가 뉴본에서 너무 잘자서 자게 뒀는데 친정엄마가 저희집에 오셔서 보시고는 허리 안좋다고 잘때는 절대 두지 말라고 한소리 하시고 갔거든요... 혹시 정보 있으실까요?ㅠㅠ

댓글

4

  1. 뭐.. 맨날 매번 거기서 자는것도 아니라.. 저는 그냥 재워요 ㅋㅋ 일부로 거기서 재운다기보다는 눕혀뒀는데 잠들면?? 그냥 재워요~~ 옮겨심다가 깨면 더 힘드니까요ㅎㅎ 뉴본에서 잠들었는데 혹시 각도 세워놨었으면 그냥 각도 눕혀주고.. 차피 거기서 잔다고해서 하루종일 자는거 아니고 아기라 또 금방 깨니까요~^_^

  2. 역방쿠도 마찬가지로 각도있는곳에서는 재우면 안돼요!!

  3. 트립트랩 뉴본에 각도 살짝 있지않나요? 아기는 평평하고 단단하고 각도가 없는 곳에서 재워야해요~ 허리는 둘째치고 각도있는데서 재우면 아기 기도막힐 수도 있어요. 엄마가 지켜보는데서 자면 괜찮다는 사람들도 있긴한데...어쨋든 아기한텐 위험해요.

    1. subcomment icon

      각도는 있는데 뉴본자체에 허리가 좀 들어가있어요ㅠㅠ 오늘 혼난뒤로 뉴본에 잘 안두고 있네요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