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는 10일차에 해보는거라...확실하게 보고 싶으시면 12일은 뒤에 해보시는거 추천입니다 이 사진으로는 알수가 없네요ㅠ
예비 엄빠
/ 임신준비
테스트기 참견 해주세요🥹

베란 7일차인데 임신 맞을까요..?!!? 어제 오늘 얼리테스트기 해봤는데 오늘꺼에 살짝 두줄 보이는것같아서요..! 7일차에도 원래 두줄 뜰 수 있나 싶구요ㅠㅠ
댓글
2

네에..ㅠㅠ 너무 이르군요.. 감사합니다!ㅎㅎ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