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막생5/4일시작이였는데 어제 애기집 초음파보고 왔어요!!
2027년 2월 베동
/ 임신고민
마지막 생리가 5월3일이었어서
5주됐겠거니 하고 병원갔는데 배란이 늦어져서 아기집 못봤어요ㅠㅠ 4주2일정도 예상하시던데 피검수치 188나와서 내일모레 또가야하네요 주야교대근무라 하루빨리 확인서 받아서 단축근무 하고싶엇는데ㅋㅋ 다행히 회사배려로 야간근무는 배제됐는데요 다다음주는 돼야겠네요ㅠㅠㅋ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5

제가 게을러서 애기도 늦는건지ㅋㅋㅋ 오늘 피검 468나와서 더블링은 잘됐고 다음주수욜 오라하네요ㅠㅠ빨리 보고 단축근무하고싶다ㅠㅠ
저 막생시작 5/5인데 안보일거 같아서 한꺼번에 보려고 6월 셋째주에 가려구요 ㅋㅋㅋ

저도 천천히 가고싶은데 근무시간이 너무길어서ㅠㅠ무리될까봐 맘이 급하네요ㅠㅠ 나이도많고 초산이라서요ㅠ

저도 나이많고 초산이라 걱정이 크네요 ㅜ.ㅠ 근무시간이 길어서 무리가면 안될텐데ㅓ 걱정이시겠어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