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모유수유긴 한데 첨에 유축 먹여본다고 샀던 앙뽀 좀 비싸긴 한데 좋아용.. 병원, 조리원에서는 진ㅁ자 맨날 토하고 엄청 울었는데 앙뽀는 한번도 그런적 없긴했어요!
2026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맘마 못먹는 아기
108일 된 아기에요. 닥터브라운 네로우젖병 쓰는데.. 처음부터 맘마를 못먹고 자지러 지게 울더라구요 맘마 먹을때 쩝쩝 소리나고 공기가득먹고..맘마만 보면 몸을 활처럼 꼬아 절대 안먹고 계속 울기만 해요. 닥터브라운 네로우 닥터브라운 와이드 란시노 더블하트 베베그로우 써봤고 분유도 바꿔봤는데 자지러지게 울어요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젖병문제인거 같은데 무슨젖병을 써야하나요? ㅠ
댓글
2
저도 그랬는데 수유자세 교정받고 좋아졌어요!
2026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