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마다 너무 힘들어서 눈물이 나요

26일된 아기인데 저녁에 분유 먹고 2시간 자고 일어나면 보통 10시11시에 깨더라구여 이후에 다시 재울라고 하면 안자거나 이유없이 자지러지게 우는데 기저귀든 뭐든 다 해도 울음을 안그칩니다. 새벽마다 아이랑 씨름하고 있는데 아이도 지치고 저도 지치네요 이렇게 날샌적이 한두번이 아니고 이후에 인터넷도 검색해보니 원더윅스 아니면 마녀시간이라고 하는데 새벽에도 마녀시간이 나올 수 있을까요?너무 답답해서 이렇게 글이라도 남겨봅니다.

댓글

125

  1. 에고.. 엄마님 많이 힘드시죠? 토닥토닥.. ♥️ 아기가 26일 진짜 작은 꼬물이 귀염둥이 네요~. :) 이 땅에 발 딛은지 26일 됐으니 얼마나 어색하고 힘들어요. :) 그쵸? 그래서 저는 그 시기에 당연히 그런거지 하고 지냈어요. 울면 불편하구나 하면서 토닥이고 거 안아주고 안자려고 하변 그냥 같이 놀았어요. 이 아이와의 이 시기는 그 때뿐이니까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그렇게 지냈어요 :) 그랬더니 오히려 맘도 몸도 더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티비나 영상에서 알려주는데로 안했어요. 아이마다 다 다르잖아요 :) 내 아이만의 스케쥴을 찾아서 따랐더니 육아가 훨~씬 쉽더라고요. :) 또.. 새벽에 너~무 힘들면 잠시 치킨이나 닭발을 뜯어보아요. 🧡 예쁜 엄마님 화이팅!

  2. 저랑 너무 비슷해서 처음으로 댓글 남겨봐요 저도 그 시기에 아기가 너무 자지러지게 울어서 처음에는 몰랐는데ㅜ 지나고보니 배앓이였어요 다음 수유텀 될때까지 울고 밤되면 더 심하게울고 매일 반복되니까 너무 지치더라구요 분유바꾸는건 아기한테 부담될수도 있다해서 젖병을 바꿔봐도 안되고ㅠㅜ 분유바꿨더니 너무 미안하게도 금방 좋아졌어요ㅜ 물론 아기가 그 시기동안 자라서 나아졌을수도 있지만.. 다시 생각만해도 울컥하네요 지금보니 글 올리신 날짜가 몇일 지났네요 그동안 좀 나아졌을까요? 저는 그때가 너무 힘들었어서 오히려 지금은 버틸만해요 아기도 엄마도 같이 성장하나봐요😊 힘내세요

  3. 그시기는 배앓이 일수있어요~! 유튜브에 배앓이 마사지 검색해서 5분씩만 해줘보세요! 아기가 아직은 대변보는 방법을 몰라서 배가 아파서 우는거일꺼예요~!

  4. 세상에 나온지 26일 밖에 안됬는데 얼마나 무섭겠어요 많이안아주세용~

  5. 그냥 그럴때라서 그래요.. 지나고 보니까 원더윅스나 마녀시간이라는 말도 그냥 부모는 얘가 왜 우는지 모르겠으니까 답답해서 만든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ㅠ 힘내시라는 말 밖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