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조리원인데 사진 찍을 때 좋아요 제가 산거 만원 미만이었던 것 같은데 하나 사세요~ 전 만삭사진 때도 썼고 숫자가 다양해서 앞으로 오래 쓸 것 같아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디데이 달력
38주차입니다! 신생아 태어나면 디데이 달력 많이 해놓던데 살지 말지 너무 고민이에요ㅜㅜ 사는 건 너무 아까운 거 같아서 나눔 받으려고 했는데 나눔은 잘 안 올라오네요.. 굳이인지 그래도 기분 좋은지.. 알려주세요ㅠㅠ
댓글
1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