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에 먹덧으로 시작했구 8주에 먹덧+체덧으로 진화했어요. 12주 되니까 약한 양치덧 체험판까지 겪고있습니다 ;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중반.. 입덧
후.. 증상이 있으면 있는대로 힘들고 없으면 없는대로 불안하네요 4주차 극초기에는 속도 불편 가슴통증 엄청나고 두통에 죽겠더니 5주차 가슴통증도 덜하고 속도 들 막히고 두통도 줄고… 계류 두번 경험에 ㅠ 40대 중반노산 (11년만의 경산으로 자임이기는 함) 생각이 많아지네요 입덧 변화들 어떠셨나요 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5

으악 ㅠㅠ 고생하시네요!!!! 증상이 있는게 좋은거 같기도.. 넘 없으니 엄한 생각까지 ㅠ

저도 초음파를 안보고 오니 입덧하는게 애 잘 있는 신호구나 하고 좋게 생각하려고 했는데 밤에만 6번 토해서 위산 넘어오구 피나는거보고 그냥 증상 없는게 최고라는것을 깨닳았습니다 ㅠㅜ 증상 없어두 걱정 마시고 증상 없을을 즐기세요!
맞아요 진짜 증상이 있으면 있는대로 힘들고 없으면 없는대로 불안하고 그렇죠.. 병원은 한 번 가보셨나용..??

네네 5주 초 아기집만 보고 왓어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