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예비 엄빠

/ 자유주제

태몽을 꾼거 같은데 맞을까요 ?

제가 태몽을 꾼거 같아요 ..! 꿈에서 남편이 오렌지를 한 박스 사왔어요 근데 오렌지들이 다 상태가 너무 안좋은데 가운데에 정말 너무너무 예쁘게 생기고 상태가 좋은 오렌지가 딱 하나 있는거에요 그래서 제가 오렌지를 손에 올려두고 이 오렌지는 너무 예쁘게 생겼다 라고 하고 꿈에서 깼어요. 혹시 태몽 맞을까요 ?

댓글

4

  1. 저희 언니때 제가 꿔준 꿈이랑 너무 비슷해요!! 저는 초록색 복숭아가 너무 달고 맛있는 꿈이였어요! 조카는 아들이랍니다!!

  2. 맞는 것 같아요!!! 태몽 넘 귀엽다 ㅋㅋㅋㅋ 여자앤지 남자앤지 모르겠지만 엄청 성격이 상큼하고 통통 튀는 아기가 태어나겠네요 ><

  3. 과일꿈 태몽으루 알고있어용!!@

  4. 과일도 태몽의 일종이지 않나요?! 싱싱하구 예쁘면 태몽 맞는 것 같다는 조심스러운 개인의견 ..ㅎㅎ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몽을 꾼거 같은데 맞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