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15일남은 예정일 ㅠㅠ..!!!!

나 출산 15일 남겨두고 아직도 입덧약 먹어 ㅠㅠ너무 우울해.. 나같은 산모 있오?? 먹어도 웩 안먹어도 웩..하..진짜 힘들어 ㅠ 그리고 어케하면 아기가 빨리 나올까 ㅠㅠ 아직 경부길이 3.5래 ㅠㅠ..자분 가능할런지.. 40주 넘을 확률 크다던데 의사쌤이 ㅠㅠ 지금 낳고싶어 ㅠㅠ 아기 무게 2.9kg인데 더 크면 힘들까봐 무서워 ㅠㅠㅠㅠㅠㅠ

댓글

4

  1. 저도 첫째때 막달까지 입덧약먹고 마지막 2주는 다시 토덕으로돌아와 유도분만으로 낳았었어요 ㅠㅠㅠ

  2. 오! 저도 출산 15일 남았고, 아직 입덧약 먹어요. 안먹으면 난리나고, 먹으면 견딜만하게 속 안좋고 입맛 없고 느글하고 해요 ㅎㅎ 우울하긴한데 곧 출산이니 그거 하나 바라보며 지내고 있어요.

  3. 아휴ㅠㅠ 입덧이 막달까지... 계속되면..진짜 너무 너무 힘들꺼같아요.. 생각도하기싫네요.. 진짜 고생많으시네요 ㅜㅜ 이제 몇일안남았으니 조금만 더 힘내세요! 순산하세요!!

  4. 저도 첫째 때 예정일 2주 남기고 입덧약 먹었어요ㅠㅠ 끝까지 먹는 분들 생각보다 많더라고요….그리고 15일 전이면 아직 몰라요! 저도 경부길이 길다고 했는데 갑자기 진통 와서 낳았어요ㅋㅋ 2.9kg면 전혀 큰 편도 아니고요. 막달은 하루하루가 진짜 길고 힘들지만 아기 만날 날 얼마 안 남았으니 조금만 더 버텨보세요🥹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5일남은 예정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