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째때 막달까지 입덧약먹고 마지막 2주는 다시 토덕으로돌아와 유도분만으로 낳았었어요 ㅠㅠㅠ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15일남은 예정일 ㅠㅠ..!!!!
나 출산 15일 남겨두고 아직도 입덧약 먹어 ㅠㅠ너무 우울해.. 나같은 산모 있오?? 먹어도 웩 안먹어도 웩..하..진짜 힘들어 ㅠ 그리고 어케하면 아기가 빨리 나올까 ㅠㅠ 아직 경부길이 3.5래 ㅠㅠ..자분 가능할런지.. 40주 넘을 확률 크다던데 의사쌤이 ㅠㅠ 지금 낳고싶어 ㅠㅠ 아기 무게 2.9kg인데 더 크면 힘들까봐 무서워 ㅠㅠㅠㅠㅠㅠ
댓글
4
오! 저도 출산 15일 남았고, 아직 입덧약 먹어요. 안먹으면 난리나고, 먹으면 견딜만하게 속 안좋고 입맛 없고 느글하고 해요 ㅎㅎ 우울하긴한데 곧 출산이니 그거 하나 바라보며 지내고 있어요.
아휴ㅠㅠ 입덧이 막달까지... 계속되면..진짜 너무 너무 힘들꺼같아요.. 생각도하기싫네요.. 진짜 고생많으시네요 ㅜㅜ 이제 몇일안남았으니 조금만 더 힘내세요! 순산하세요!!
저도 첫째 때 예정일 2주 남기고 입덧약 먹었어요ㅠㅠ 끝까지 먹는 분들 생각보다 많더라고요….그리고 15일 전이면 아직 몰라요! 저도 경부길이 길다고 했는데 갑자기 진통 와서 낳았어요ㅋㅋ 2.9kg면 전혀 큰 편도 아니고요. 막달은 하루하루가 진짜 길고 힘들지만 아기 만날 날 얼마 안 남았으니 조금만 더 버텨보세요🥹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