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엄몬스

22일차 아기인데 갑자기 어제부터 내려놓으면 울고불고 악을 쓰고 난리에요ㅠㅠ 직수하고 있는데 그때는 품에 안겨 있으니 얌전히 잘 먹고 스르르 자다가 바닥에 내려놓기만 하면 금방 깨버려요 이 시기 때 아기는 원래 이런가요? 딱히 교정?!안해도 나중에는 등대고 잘 자나요? 엄몬스 안 하면 잠을 안자요ㅠㅠ 밤엔 괜찮은데 낮에는 진짜 너무 울어서 어디까지 해줘야할지 모르겠어요 눈 딱 감고 모르는척을 해야하는건지,,,,

댓글

2

  1. 저두 그래용 몇시간째 안고있으면 어깨 나갈거같고 허리도 아프고 저도 졸고있고ㅠ 근데 이 시기 아니면 언제 해주겠나 싶어서 나름(?) 즐기는 중이예요..ㅠㅠㅋㅋ 품에서 자는게 귀엽기도하공.. 근데 점점 품에서 내려두 안깨는 시간이 조금씩 늘어나는 것 같아요!!

  2. 저희 애기도 그래요ㅎㅎ 이 시기에는 다 그럴 때에요~ 그래서 아무것도 못해서 힘들죠 ㅠㅠ 저는 첫째때도 그렇고 지금 둘째도 안아서 재우고 있어요. 낮에는 산후 관리사가 애를 자꾸 내려놔서 울다 깨다 자다 깨다 하는데 밤에는 제가 안아 주고 푹 재웁니다. 시간 조금만 지나면 안아 달라고 해도 안 안아 주더라구요. 지금 마음껏 안아주세요🥹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엄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