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차에 확 진해지더라구요!
예비 엄빠
/ 임신준비
배란 9일차 단호박인거 같은데 10일차부터 달라질까요 ? ㅠㅠ
이번주기에 나팔관조영술 하고 30일에 오비드렐 맞았어요 그러고 6일에 얼리했을땐 두줄이라 주사영향이구나 생각했는데 8일도 연하게 두줄이었는데 오늘 아침에 두개 해봤는데 하나는 단호박이고 하나는 완전 초초초 매직아이로 보였어요 ㅠ 혹시 10일차부터 달라지는분도 계신가요 ? 저같은 경우 지금은 주사영향 다 빠진거죠 ..?!!?
댓글
1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