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다행이네요~!^^ 출산병원은 진짜 믿고 맡겨야하는곳이어야 하잖아요~ ㅎ 첫인상도 좋구~ 앞으로 계속 신뢰를 쌓아서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바래여~!🥰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출산할 병원으로 오늘 처음방문했는데
맘카페에서 추천해준 병원,선생님이 계셔서 오픈런하고 1시간넘게 기다렸어용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오늘 8주차로 알고있었는데 7주차 1일로 정정해주셨어요 양수도 많고 피고임도 없고 심장소리도 우렁차다고하시면서 건강하게 순산할 가능성이 99프로라는 말듣고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뭔가 확신해서 말씀해주셔서 안심도 되고요 ㅜㅜㅜ
댓글
1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