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12월 베동

/ 임신고민

11주5일 피고임이 꽤된다는데 조언듣고싶어요!

11주5일 피고임이 꽤된다는데 조언듣고싶어요!

주말에 서울-대구 차로 장거리를 다녀왓어요. 제가 2시간정도 운전도하구요..! 그랫더니 월요일에 허리랑골반이 끊어질거처럼 너무 아파죽겟어서 병원을 갓는데 애기는 잘크고잇는데 피고임이 꽤된다고 유산끼가잇다고...그러는데 ㅠ 걱정이되서요 ㅠㅠ 이시기ㅜ지나오신분 도와주새요! 노란화살표잇는 검은부분이 피고임이에요..

nudge image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7

  1. 무조건 눕눕하세요!! 저도 그쯤에 피고임있었는데 하루 눕눕하면서 쉬고 이틀뒤인가 보니 흡수됐더라구요!!

  2. 아기 지키려면 무조건 눕눕이에요~ㅜㅜ

  3. 저도 더 많았는데 아무것도 안하고 눕눕하고 흡수됬어요~ 무리노노 물 많이 드세요! 피 나오면 바로 병원가세여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해요 ㅠㅠ

  4. 피고임은 무조건 눕눕이에요ㅜㅜ

    1. subcomment icon

      그쵸.. 근데 계속눕눕하는것도 참힘든거같아요 ㅠㅠ

    2. subcomment icon

      그래두 눕눕이 최고에요.. 제가 11주 5일차에 패드 젖을 정도로 하혈했는데 절박유산 진단받고 주사+먹는약 처방받고 2주간 재택중이에요. 계속 눕눕하니까 몸에 욕창생길 것 같고 힘들긴한데 이때 아니면 또 언제 쉬나..이럼 맘으로 쉬고 있어요~!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1주5일 피고임이 꽤된다는데 조언듣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