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눕눕하세요!! 저도 그쯤에 피고임있었는데 하루 눕눕하면서 쉬고 이틀뒤인가 보니 흡수됐더라구요!!
2026년 12월 베동
/ 임신고민
11주5일 피고임이 꽤된다는데 조언듣고싶어요!

주말에 서울-대구 차로 장거리를 다녀왓어요. 제가 2시간정도 운전도하구요..! 그랫더니 월요일에 허리랑골반이 끊어질거처럼 너무 아파죽겟어서 병원을 갓는데 애기는 잘크고잇는데 피고임이 꽤된다고 유산끼가잇다고...그러는데 ㅠ 걱정이되서요 ㅠㅠ 이시기ㅜ지나오신분 도와주새요! 노란화살표잇는 검은부분이 피고임이에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7
아기 지키려면 무조건 눕눕이에요~ㅜㅜ
저도 더 많았는데 아무것도 안하고 눕눕하고 흡수됬어요~ 무리노노 물 많이 드세요! 피 나오면 바로 병원가세여

네!! 감사해요 ㅠㅠ
피고임은 무조건 눕눕이에요ㅜㅜ

그쵸.. 근데 계속눕눕하는것도 참힘든거같아요 ㅠㅠ

그래두 눕눕이 최고에요.. 제가 11주 5일차에 패드 젖을 정도로 하혈했는데 절박유산 진단받고 주사+먹는약 처방받고 2주간 재택중이에요. 계속 눕눕하니까 몸에 욕창생길 것 같고 힘들긴한데 이때 아니면 또 언제 쉬나..이럼 맘으로 쉬고 있어요~!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