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제왕수술인데 너무떨려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제왕예정입니다
오늘 수술하러 가는데 며칠 전부터 허리가 진짜 너무 아픕니다 이거 병원침대에 못 누울 통증인데 아기 나오면 좀 괜찮을까요??
댓글
5

저는 이제 수술한지 3일차네요!! 수술실 들어가서 하반신마취하자마자 추워서 그런건지 무서워서 그런건지 몸이 완전 달달달 떨리더라구요 그러고 제 기억은 없답니다…ㅋㅋ 눈 감는것도 기억이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지금 완전 회복도 빨라서 잘 움직이고 잘먹고 잘싸고 합니다!! 많이 아프긴하지만 아기 얼굴보는순간 몇번이라도 할수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마미도 수술 잘 받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허리아픈거 진통일수도
출산후에는 괜찮아질꺼예용!! 순산하세영!!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