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익명

/ 임신고민

다들 일하시나요?

저는 전직 필테강사, 현재 it 회사 다니다가 퇴사하게 되었어요. 좋은 회사 였지만, 업무 성과에 정신병 오기 직전으로 나왔는데 바로 아이가 생긴거 있죠..! 결혼식은 이번년도 말인데 말이죠! 축복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쉬는게 그래서 필라테스 강사 일을 구해서 현재 수업을 하고 있어요. (임신한걸 알기전 이미 구직을 끝낸 상태) 월 수 금 오후 4타임 화 목 오전 2타임 사실 더 구하려다가 임신사실을 알고 구하지 않았답니다 ㅜㅜ 근데 수업 하고 나면 다리도 너무 아프고 배도 더땡기고 지금 5주 6일인데, 원래 그런가요? 현역때 생각하면 수업도 안하는 수준이긴한데 오랜만에 수업이라 더 걱정의 걱정 눈뜨면 더 토할 것 같고 ㅜㅜ 저처럼 강의나 움직이는 직업 하시는 분들은 얼만큼 일하셨나요?..

댓글

2

  1. 입덧 있으시면 일하기 힘드실텐데요..컨디션 조절하시면서 일하시는게 좋습니다. 몸을 쓰던 머리를 쓰던 어쨋거나 입덧때문에 일 못하는건 마찬가지에유..ㅠ

    1. subcomment icon

      그렇네요ㅜㅜ 오늘은 유독 심해서 수업 곧 하러가야하는데 무서워요 어떻게 일하나 매일 걱정스럽네요 허허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일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