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감자배아 1개 이식 16일차. 4주6일에 hcg 10000넘었어요 아기집도 컸구요.. 착상도 빨리되고 아기집도 빨리 지어서 높은거같아용ㅎㅎ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피검 수치 높아서 혹시나 했는데 단태아..!
시험관 배아 2개 이식 1차 피검 1,157 (11일차) 2차 피검 8,113 (16일차) 쌍태아일거라 생각했는데 오늘 5주 3일차 초음파 해보니 아기집 1.3cm 단태아네요 단태아를 바랬지만 막상 왠지 아쉬운 마음이..ㅎㅎ 그래도 잘 자리잡은거 보니 뿌듯합니다 부디 건강히 만출 되기를.. 여기분들 모두 건강만출 기원합니다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3
저도 시험관 배아 2개 이식했는데 아기집 처음본날 1개여서 단태아구나 했는데 일주일 뒤에 하나 더 생겨서 이란성 남매쌍둥이에요~ㅎㅎ 지금 27개월입니당!!😆
임신축하드려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