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애는 39주에 2.5로 작게 태어났는데, 3일차에 겨우 두눈 떴어요. 저희도 처음에 걱정많았는데 오래 걸리는 아이들은 2주까지도 걸린다고 신생아실 간호사분이 그러셨어요. 일찍 나온 아이인만큼 눈 뜨는 힘이 아직 약해서 그러는 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조금만 더 기다려보셔도 되지 않을까요?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16일차 신생아인데 눈을 잘 못뜨네요
36주4일차에 나온 조산아입니다 눈곱도 자주끼고 눈을 제대로 잘 못뜨는데 괜찮을까요.. 눈을 뜨긴하더라도 다 못뜨는거같고 ㅠ 걱정이네요
댓글
2
지금 신생아 중환자실에 있는 건가요?? 시간 지나면서 점점 건강회복하고 나아질거예요💛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