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추워요…..극세사 이불 꺼내서 덮고 자고 있어요ㅠㅠ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추운건가요
저는 지난주금요일부터 너무 추워요. ㅠㅠ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4
저도 너무 추워요 다들 덥다고 사무실에서도 에어컨 키시는데, 저 혼자 털옷 입고 있어요 ㅠㅠ 밖에서도 바람 조금만 불어도 살갗이 아리듯이 추워서 항상 남방입고다녀요 ㅠㅠ
춥고덥고 난리에요..ㅋㅋ 추워서 이불덮으면 덥고 선풍기틀면 춥고, 몸도뜨겁구요ㅜ
요즘 한~~~참 더울때보단 시원해지긴 한 것 같아요 날씨가 오락 가락.. 글구 임신하샸으면 더 몸이 예민할 수도 있어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