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크게 나오든 작게 나오든 적당하게 나오든 다들 한소리하더라고요 ㅎㅎㅎ 그냥 무시하세요. 물론 스트레스 받으시겠지만 지나고 나면 별일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모유수유하면 살이 빠져서 금방 예전 모습으로 돌아갑니다~ 💞
자유 베동
/ 임신고민
25주차 배.. 제가 많이 나온편일까요?
저는 30대 초중반이고 예비아들맘 입니다! 이번주가 임신 25주차인데... 제가 좀 많이 나온 편이긴 한건가요? 몸무게는 13kg 쪄버렸어요 ㅠ ㅜ 임신성 갑상선기능저하증도 와서 매일 더 붓고 살찐모습에 거울보기가 싫은 매일이에요. 근데 회사에서 보는 사람마다 배 많이 나왔다고 곧 출산이냐고 마주치는 분들마다 물어보네요.. 친한 동료들도 원래 이렇게 배가 빨리 많이나오는거냐고 물어보고 ㅜㅜ 자꾸 우르르 와서 배 구경하고 가는데 가뜩이나 요즘 외모자존감 떨어져서 사람 피하고싶음데 주목받아서 너무 스트레스에요 ㅠ 다들 이 시기쯤 몇키로 찌셨나요? ㅜ
댓글
115
공감가는 말이네요 저는 반대로 배가 안나와서 다들 배가 안나왔다고 한소리 하더라구요 애기 안큰다고 임산부가 애기 생각안한다고 먹으라고ㅠ 엄청 먹었는데ㅜㅜㅜㅜ 스트레스 받긴 하시겠지만 그럴때마다의연하게 소고기를 안먹어서 그런가 하고 소고기 사주세요 집으로 배송좀요 ㅋㅋ 하고 넘겼던것 같아요ㅎㅎ 근데 또 그런 걱정소리로 아가는 더 건강하게 잘 태어나줘서 지금 6개월차네요 ㅋㅋ
배 많이 나오시긴했지만, 배가 나와야 임신이죠! 무시하셔요~
저도 25주차 만삭소리들어요 ㅋㅋㅋ 곧 나오겠네요. 몇일 안남으셨죠? 악의없이 하는말도 뚱뚱하다 소리같아서 스트레스 받아요 ㅠㅠ ,, 처음엔 무례해요, 아직 많이 남았는데요? 하면서 쳐냈는데 그때마다 화를내니까 부정적이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제는 네 저랑 애기랑 너무 행복하게 잘먹고 잘크고있어서 배가 좀 커요 하고 말아요. 나와 아기를 위해 엄청나게 대단한 일을 하고있다는 생각하며 즐겁게 먹습니다 ㅎㅎㅎㅎ 지금까지 10키로 정도 찐것같아요
작은 배면 또 작다고 뭐라해요 그냥 무시하세요! 지금은 엄마 건강과 아기 건강만 생각할 때에요 나머지는 출산 후에... 앞으로 갈 길도 먼데 벌써 걱정을 ㅠ_ㅠ 나중엔 애 키우느라 살찌든 말든 이래되요 건강 체력이 더 중요해요.ᐟ 전 돌쟁이 아기 키우며 현재 둘째 임신 22주 차이네용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