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노발락ac 안들어와서 한 달 동안 애먹었어요. 당근에서 유통이한 일주일도 안남은거 어쩔수 없이 먹였는데 이번에 새로 들어온거 보니까 유통기한 2029년까지더라구요? 진짜… 얼마나 오래된걸 먹인건지… 생각하면 열받아요. 아이 분유로 이딴 장사나 하고
2026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골든저지 진짜 하….
원래 늦어도 이번달 초에 입고 된다고 했는데 세관 통과 못했다고 이번달 3~4주는 되어야 입고 된다니요 머리가 지끈거리네요 진작부터 재고를 넉넉하게 준비를 해놓던가 ㅠㅠ 너무 화가납니다 혹시 골든저지에서 다른분유 바꾸신분 계신가요? 계시다면 어떤걸로 바꿨는지 추천부탁드려요 ㅠ
댓글
4

아 그러니까요 ㅠ 애기껄로 이런식으로 해도되나 진짜 그리고 2단계먹는 아기들 성분 비슷하니 1단계 잠시 줘도된다고 연락왔는데 그게 더 짜증나요..
저도요 ㅠㅠ 골든저지 때문에 갑자기 어리둥절 했어요.. 쿠팡에서 시켜서 먹었는데 한통에 5만원이 넘더라구요??그래도 시켰는데 그것마저 취소가 되서 그냥 유명한 앱솔루트 명작으로 바꿨어요 근데 그 후로 설사하고 변색도 녹색이고 ㅠ 분유를 바꿔서 그런건가 싶어서 또 바꿔봤는데 ...알고보니 그냥 장염이였어요~이제 골든저지는 풀려도 안사려구요~

하아 ㅠ 골든저지에서 갈아타야하나 생각중이에요.. 아직 남은거 있어서 이거 다 소진하고도 안들어오면 갈아 타버려야겠어요
2026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