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립종은 두면 사라진다길래 그냥 두고 있어요~
2026년 4월 베동
/ 육아고민
60일 아가 얼굴 비립종
60일 아가 얼굴 비립종 너무 신경쓰인다😭 얼굴에는 로션이나 크림도 바르지 않고 지켜보는 중인데 비립종이 없어질 기미를 안보이네.. 혹시 따로 얼굴 관리해주는 팁 있을까요? 팁 공유 부탁드립니다!!!!!
댓글
2
시간 지나야 좋아져요 그리고 따로 관리는 없어요! 그냥 시간이 해결해 줍니다 보습만 해주세요
2026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