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5주 5일에 아기집이랑 난황만 보여서 일주일 뒤에 다시 오라고 했어요..! 아기 보이고 심소 듣고나니까 2주 뒤에 오라고 하더라구요~ 초기엔 괜히 불안하거나 궁금해서 일주일마다 가는분들도 있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초진 다녀왔어요!

4주 5일 차 난황 조금 보인다고 하네요! 2주뒤에 심소 들으러 오라는데 중간중간 더 가시는 분 있나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7

2주가 이렇게 긴지 몰랐어요 😂 4일 후 가면 더 커있으려나요 ㅎㅎ..

그쵸 2주가 왜이리 길게 느껴지는지😂 사실 전 일주일 뒤에 오라고 했는데 중간에 피비침 있어서 4일 뒤에 가게 됐는데 생각지못하게 아기도 보이고 심소도 듣고 온 케이스에요 ㅎㅎㅎ 애기가 늦게 자라는듯 싶다가도 빨리 자라고 그런가봐요~
저두 오늘 갔는데 5주3일차래요! ㅎㅎ 저두2주뒤에 심소 들으러 오라햇어요 ㅎㅎ

아가 쑥쑥 그때까지 잘 자라길 🌱 너무 두근거리네요 ㅎㅎ
저도 오늘 보고왔오요 ㅎㅎ

아기들 쑥쑥 잘 자라길❤️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