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막생 5/2 초진은 배란 추정 18일째인 6/8에 갔고 작은 아기집 봤어요 ㅎㅎ 5주 1일차라고 하시더라구요. 어느정도 두줄이 비슷하게 진해지고 갔습니다!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언제쯤 병원에 가면될까요?


오늘이 배란일 +16으로 추정됩니다 첫번째 사진은 처음 알게된 날(6/6토) 얼리임테기 두번째 사진은 그 이후 매일 아침 원포 임테기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색날림이 심한 제품이더라구요 흔한 임초기증상말고 갈색냉이나 피비침은 없어요혈액검사말구 아기집을 초음파로 볼수있는날 병원가고싶은데 언제가면 좋을까요?ㅠㅠ 다음주 월요일 예약했는데 더 빨리가고싶어 죽겠어요.. 알려주셔서 미리 감사합니다ㅎㅎ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2

지나치지 않구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딱 18일째에 가보려구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