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피비침있었어요 약간생리전 피비침처럼~ 저도 피고임있었는데 지금은 자연스레없어졌고 쌍둥이18주차입니다~ 걱정되면병원가보세요!
자유 베동
/ 임신고민
7주차 5일째 임산부입니다.
안녕하세요~ 7주차 5일째 달려가고 있는 임산부입니다. 직장인이여서 일 하고 집에서 쉬다가 잠깐 아랫배를 힘을 주었는데 살짝 아랫배가 뭉친가 싶더니 화장실에 볼 일 본 후 살짜 피비침?이 보였는데 아무 이상 없는거겠죠? 혹시 이런 증상 있던 산모분들 중에 조언이 필요합니다. 당장 병원 진료를 보는게 나을지? 아님 안정 찾고 누워있는게 나을지? 혹여나 유산은 아닐지 걱정입니다!
댓글
5
저 9주차인데 저는 7주차부터 피비침이 있다가 엊그제 멎었어용.. 병원 가면 질정 처방해주니 걱정되면 꼭 가보세요~

아이고 그러셨군요 ㅠㅠ 질정 처방 받으면 괜찮아지겠네요 ㅠㅠ 저는 내일 모레 병원 진료 보러 가는데 그래도 걱정이네요~
피 색깔에 따라 다르기도하지만 피난다고 다 유산은 절대 아니예요 일단 안정취하시고 걱정되시면 병원가보셔요 전 갈색피였는데 질정제 처방받아서 1주일 했어요

갈색혈이 나왔어요 지금 눕고 있긴한데 불안하긴 하네용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