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다들 드셨나요?

첫째때는 6주때부터 뭐든 특약이며 다 넣었었는데 둘째는 11주가 다되가는데도 알아보지도 않고있네요ㅋㅋㅋ다들 어디보험으로 드셨고 달에 얼마정도 나가는지 알수있을까요? 지금 저희가족 보험비가 살짝 부담스러워 태아보험은 6~7마넌 안에서 해결하고싶긴해요ㅜ

댓글

6

  1. 저는 케비로 실손포함 8만원대로 들었어요❕ 25년 납 30세 만기로다가,,

  2. 안녕하세요, 엄빠님 베이비빌리입니다🐣 태아보험 고민, 혼자 끙끙 앓지 마세요!💙 베이비빌리가 엄빠님의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검증된 전문가분들을 직접 모셨어요!🤓 ✨ 베이비빌리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 10년 차+ 베테랑 하이클래스 설계사의 맞춤 상담 ◽️ 전 보험사 무료 비교로 나에게 딱 맞게! ◽️ 상담만 해도 사은품 혜택 빵빵!🎁 강요 절대 NO!❌ 지금 카톡으로 가볍게 질문하고 100% 증정되는 선물도 꼭 챙겨가세요💖 10초컷 신청 👉 https://app.babybilly.app/885ch8

  3. 현대해상 5만원 아래도 들엇어요 ~ 실손포함 6만원대루

  4. 저는 종합+실비 포함 현대해상 10만원 정도 나오네요ㅠㅠ 태어나면 줄어든다는데 너무 부담스러워서 나중에 상태보고 종합은 뺄거같아요

  5. 저도 12주에 6만원대로 들었어요! 현대해상으루요

    1. subcomment icon

      30년/100년 어떤건지 여쭤봐도 될까여?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아보험 다들 드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