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케비로 실손포함 8만원대로 들었어요❕ 25년 납 30세 만기로다가,,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다들 드셨나요?
첫째때는 6주때부터 뭐든 특약이며 다 넣었었는데 둘째는 11주가 다되가는데도 알아보지도 않고있네요ㅋㅋㅋ다들 어디보험으로 드셨고 달에 얼마정도 나가는지 알수있을까요? 지금 저희가족 보험비가 살짝 부담스러워 태아보험은 6~7마넌 안에서 해결하고싶긴해요ㅜ
댓글
6
안녕하세요, 엄빠님 베이비빌리입니다🐣 태아보험 고민, 혼자 끙끙 앓지 마세요!💙 베이비빌리가 엄빠님의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검증된 전문가분들을 직접 모셨어요!🤓 ✨ 베이비빌리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 10년 차+ 베테랑 하이클래스 설계사의 맞춤 상담 ◽️ 전 보험사 무료 비교로 나에게 딱 맞게! ◽️ 상담만 해도 사은품 혜택 빵빵!🎁 강요 절대 NO!❌ 지금 카톡으로 가볍게 질문하고 100% 증정되는 선물도 꼭 챙겨가세요💖 10초컷 신청 👉 https://app.babybilly.app/885ch8
현대해상 5만원 아래도 들엇어요 ~ 실손포함 6만원대루
저는 종합+실비 포함 현대해상 10만원 정도 나오네요ㅠㅠ 태어나면 줄어든다는데 너무 부담스러워서 나중에 상태보고 종합은 뺄거같아요
저도 12주에 6만원대로 들었어요! 현대해상으루요

30년/100년 어떤건지 여쭤봐도 될까여?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