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입덧때문에 구토하다가 빡 하고 터진적 있어요 징그럽긴 했는데 2일정도 지나니 사라졌어요 그때 지피티도 그냥 두면 된다하더라구요??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눈실핏줄터짐
오늘 낮에 잠깐 자고 일어났는데 갑자기 한쪽눈이 충혈되어 있었어요.. 간지럽거나 아프진 않아요 눈물만 찔끔찔끔나와요 음..시력좋아서 렌즈같은건 낀적도 없구요 평소에도 이런적은 없었어요ㅎ 산부인과에 문의는 해놨는데 안과가야하는지 낼 아침에 그대로거나 더 심하면 어떻하죠?ㅠㅠ 아기는 괜찮겠죠?ㅠㅠ 눈 실핏줄 터진적 있는 분들 계신가요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2

아 이제 입덧은 괜찮으세요? 저는 입덧은 없어요 어제 약국가서 물어보니 면역력이 떨어졌을수도 있으니 소량 영양제랑 인공눈물사서 넣고 약먹고 잤더니 흰자가 조금은 돌아오는것같아요!! 잠을 좀 자긴 했거든요ㅎ 피곤해서 실핏줄이 터지기도 하나봐요ㅎ 모두들 잠 푹 주무시길ㅠ 바래요ㅠ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