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갑상선 기능 저하 ㅠㅠ

임신 한 달 전에 건강검진 받았을때만 해도 멀쩡했는데.. 임신하고 6주차에 산부인과에서 소변검사랑 혈액검사 받았더니 갑상선 기능 저하 의심 소견 나와서 내원상담 받으라네요.. 원래 임신하면 흔히 겪는 증상인가요? 수치가 안 좋으면 유산 위험도 높아진다길래 걱정되네요ㅠㅠ

댓글

17

  1. 저는 첫째 임신내내 갑상선약 먹었고, 둘째 임신해서 다시 먹기 시작햇습니다ㅎㅎㅎ약만 잘먹어주면 문제 없을거에요~~! 화이팅~~~!!

    1. subcomment icon

      임신기간에만 약 드시고 출산하시고 나니 바로 괜찮아지셨나보네요! 임신했을때 호르몬이 확실히 달라져서 그런가봐요..ㅎㅎ 둘째도 화이팅입미다~!!!

  2. 저는 2월에 갑상선수치 30으로 시작해서 5월 말에 1로 떨어졌어요~ 아기에게 위험한 약도 아니라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당!

    1. subcomment icon

      약 드시다보니까 수치 떨어지신거죠?! 경험자들 얘기 듣다보니 안심이 되네요 ㅎㅎ

    2. subcomment icon

      약 매일 열심히 먹었어요ㅋㅋㅋㅋ아기도 건강합니다ㅎㅎ 알꽁엄마님도 화이팅!

  3. 출산 후 수치 안정되서 약 안먹는 1인입니다…ㅎ 임신기 내내 약먹고, 수치 검사하면서 주기적으로 병원다녔었어요ㅎ 현재 10개월 남아 육아중입니다🤭 약도 알맹이 작아서 드시는데 무리는 없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오오 너무 좋은 소식이네요!!! 임신 때 내내 약 드시다가 출산해서 수치 안정되니 안 드시는군요! 희망적인 얘기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축하드려요🥰

  4. 저는 심하지않다해서 추적관찰만하고 약은 안주더라구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1. subcomment icon

      오!! 심하지 않으면 약 안 먹고 추적관찰만 하기도 하는군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걱정 덜고 담주에 병원 가봐야겠어요 ㅎㅎ

  5. 생각보다 많더라구요..!저도 갑상선 저하증이라고 약먹어야되는수치라 하셔서 꾸준히 약복용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많이 나타나는 증상인가보군요ㅠㅠ 괜히 약 복용해야된다 생각하니 뭔가 슬프고 걱정되고 그런 맘이 들어서..🥹

    2. subcomment icon

      맞아요ㅜㅜ저도 처음에 엄청 걱정했었는데 오히려 아가한테 문제생길수있다구하니까 바로 먹게되더라구요!!

    3. subcomment icon

      약을 안 먹으면 오히려 아기한테 안 좋군요 ㅠㅠ 그럼 먹어야겠네요!! 저희 건강하게 임신기간 보내봐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갑상선 기능 저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