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예정날짜 똑같아요!! 설사도 특히인데 생리통같은 경우가 자궁이 커지려고 준비하는거라 아픈게 당연하다하더라구요..ㅠ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산부인과 가서 아기집 보고왔어요 (설사, 복통..?)

5-6주 됐다고 하는데 예정일이 2월 8일이네요. 정확한건 다담주에 가서 심장소리듣고 나온다고 하는데 양띠가 될지 말띠가 될지.. ㅎㅎ 가진 줄 모르고 술도 먹고 진통제도 먹었는데.. 건강하게만 태어나길 기도하게 됩니다. 근데 종종 배가 생리통처럼 쥐어짜듯이 아프고 식은땀나고 설사가 나네요ㅠㅠ 병원가야하나요.. 한 10분이면 통증이 사라지긴하는데..ㅠㅠ 임신 초기에 이렇게 배가 아프고 불편한거요ㅠ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2
저랑 예정일 하루 차이시네여!! 전2월9일이에여 저는 매번 쥐어짜는거같진않고 한번 그랫어여 그외엔 콕콕 거리고 골반이 뻐근한거앝아여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