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익명

/ 자유주제

엄마모임 다들많이하시나요??

아직 아이가 돌전이라 넘 바빠서 누굴 만나야겠다 생각을못하겠어요 ㅠ

댓글

3

  1. 모임이라고 하긴 좀 그렇지만 우리 아이 돌 지난 후(돌 지나서 걷기 시작해서..🥲) 부턴 매주 토요일 공동 육아하러 친구네 부부 집으로 놀러 가요 어린이집도 안 보내서 집에만 있는게 항상 미안했는데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자극을 받으니 확실히 성장하는게 눈에 보여요 나잇대가 겹치진 않아도 터울이 가까워서 사회화 도움도 받고 매일 보던 장난감 말고 다른 장난감 가지고 놀고 등등.. 솔직히 아직도 출발 직전 까지 가기 싫은데 막상 가면 수다도 떨고 아이들 낮잠 재운 후에 어른들끼리 카드게임도 하고 다 같이 밥 먹고 산책도 하고 알차게 놀다오면 아이도 기절잠 자서 좋아요 ㅋㅋㅋ 물론..다녀오면 진짜 진 다 빠져서 그 다음 날 까지 남편이랑 저랑 둘 다 아무도 안 만나고 푹 쉬어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보통 애가 조금 더 커지면 하는 것 같아용

  3. 성향 차이 같아요 만나서 공동육아하는데 잘 맞거나 엄마들 모임이 시간이나 여유가 되서 가능하신 분들이면 하실 수 있죠 저는 제 애기들만 봐도 방전이기 때문에.. 일상이 저전력모드에요... 가끔 만나는 정도면 모를까 모임이라는 이름으로 계속 만나는건 부담이 됩니다ㅠㅠ 외향성이 짙은 사람이지만 육아에서는 적극적으로 모임에 참여하고 하는게 어렵네요ㅠㅜ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