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4월 베동
/ 육아고민
5일째 미열지속
22개월 아기 5일째 미열 지속되요. 혈액, 소변 결과 정상이고 목, 귀, 청진 결과 이상없고 아기도 잘 먹고 잘 놀아요. 38도 넘은건 2번정도 인데 38.2-3 정도이고 해열제 먹이니 떨어졌고 그 외에는 미열 범위내서 오르락 내리락 ㅜㅜ 이런 경험 있으신 분 계실까요? 이유라도 알면 좋겠는데 큰 병원 가서 정밀검사 해봐야하는지 미열이어도 너무 오래 지속되니 걱정이예요ㅜㅜ 조언 부탁드려요.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6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