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고양이를 기르는데 갑자기 임신 후에 비염이 너무 심해져서 오늘 산부인과에서 알러지약 처방 받아왔어요! 병원에 말씀하시면 먹을 수 있는 알러지약 처방해주시더라구요!ㅠㅠ 되도록 안먹고 싶긴 한데 잘때 코로 숨을 아얘 못쉬니까 넘 힘들어서 자기전에 한 알만 복용하려구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지르텍 드시는분 계실까요?
강아지를 키우는데 제가 알러지가 있어서 늘상 한번씩 지르텍을 먹었는데요 임신을 하고 지금 약 5주 초중반대인데 복용을 해도 괜찮을까요?
댓글
4
저용! 안그래도 비염이 심해서 ㅠㅠ 가서 여쭤보니까 성분표 보시더니 하루 한알정돈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입덧약 먹는데.. 먹지말자고 하시네요ㅠㅠㅠㅜㅜㅜㅜㅜㅜ

앗... 전 입덧약 안먹은날에만 지르텍을 먹어서ㅠㅠ 한번에 같이 드시는거면 병원 내원하실때 여쭤보시고 드시는게 좋을거같아용!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