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예비 엄빠
/ 자유주제
얼떨떨한..임테기... 남편한테 언제 말하죠..?

관계후 2주 지나고 생리예정일도 지났는데 다낭성이라서 아무생각없이 지내다가 오늘 아침에 그냥 느낌이 임테기해볼까? 하는 기분이 들어서 일어나자마자 해봤는데 너무 선명한 두줄이..... 근데 이게 진짜 임신인건가..안믿겨요.. 오늘 일을 어떻게 했는지.. 퇴근하고 저녁먹고 안믿겨서 임테기 두가지로 다시해봤는데 두줄........ 남편한테 언제 말하는게 좋을까요? 저는 임신하면 초음파 사진 찍고 확실해지면 남편한테 말하고 싶었는데! 이거 임밍아웃해도 되는 상황이죠?!?
댓글
4
어머!! 축하드려요~ 너무 부러워요😭😭
어머! 너무 축하드려요!!! 말씀하시구 함께 아기집초음파를 남편분과 보러가면 좋지않을까요~?!
확실한 두 줄이네요 !! 얼른 임신의 기쁨을 남편과 나누셔요 🤭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