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쩌다 한 번 꿀렁~ 해서 모지 했는데 태동이었더라구요 ㅎㅎ 양수에서 헤엄치느라 뽀글뽀글하면서 태동 시작한대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 아가랑 즐겁게 시간 보내시다가 검진 다녀오셔요 ㅎㅎ
자유 베동
/ 임신고민
태동이 혹시 이게 맞나용? 뽀글뽀글해요
옆으로 누우면 배안이 간질간질하고 뽀글뽀글 기포가 올라오는거같은 느낌이 드는데 초산맘이라 아무것도 모르겠어요 17주6일차 딸맘인데 태동이 이게 맞을까요? 그리고 병원은 22주차쯤인 7월중순에 오라고하는데 유산경험있어서 두려워용 맘님들은 이정도 텀이면 그전에 한번 방문하시나용?
댓글
10
점점 진동오는것처럼 느껴지고 활발해질꺼예요

>< 너무 좋네용 영이님😍 진동오는것처럼 느껴지는건 첨 알았어요 첨에 다른분들보다 태동이 없는거같아서 하이베베라도 사야했는데 활발해진다니좋아요 😃 아가의 잘있다는 인사같아서헹헹 근데 혹시 이시기쯤 악몽도 꾸셨나용?

네 악몽도 많이꿔요 호르몬땜에그래요~
태동 맞아요 !! 저도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끼얏! 로얄빠맘도 축하드려요😍 신기한거같아요 뽀글뽀글>< 며칠지나니 양쪽배를 왔다갔다하고 단거먹으니 춤추듯 강해지네요 너무 신기해요 그쵸?
태동 맞는거같아요 ㅎㅎ! 축하드려요~~ 너무 걱정 말고 애기랑 잘 놀다가 22주에 가셔요~~ 스트레스 받고 걱정 많이하면 그 호르몬이 애기한테도 간대요 ㅠㅠ 맘편히! 즐겁게! 행복하게! 애기랑 대화 하면서 시간 잘 보내시구요!ㅎㅎ

감사해요🥹😍 꼬로록 꼬로록 이런느낌이라 혹시?! 했는데 맞나보네요 >< 얼른 아가보고싶지만 잘있다 생각하고 맘편하게 보내야겠어요 👶🧑🍼 하루님도 행복하세요>.<
태동맞을거에요! 저도걱정많은사람인데 꾹참고 병원에서 오랄때갔어요 자주간다고 걱정없어질게아닐거라..

아코! 감사해요!!😭💓 첫아이 계류유산되고난뒤에 다시와준 아가 임신중인데 무서워가지구 ㅜㅜ별이슈 없으면 아이믿고 기다려야겠어용 화이팅해볼게용!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