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초산모이고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됐었는데 회사에서 일 하다보면 가고싶어도 갈 수 없어서 조금 참는 게 잦아요 근데 저도 배가 아프더라고요 ㅠㅠ
익명
/ 자유주제
10주차 방광통증
10주차 되는 경산모 입니다 첫째때는 그냥 방광이 눌려 화장실을 못참겠다 싶은 급한느낌이었다면 둘째때는 화장실이 가고 싶은데 조금 참는다 싶으면 바로 배가 아파요 ㅜㅠ 일부러 참는건 아니고 화장실을 30분에 한번씩 너무 자주가고 + 육아로 잠깐 이것저것 하다보면 조금 참게되는데 그럼 바로 배가 아프네요 혹시 저랑 같은 증상이신분 계실까요? 다음주 병원진료라 그때가서 물어봐야지 하다가도 통증으로 아프니 그냥 병원 다녀와볼까.. 싶네요
댓글
3
다음주면 가서 물어보셔도될거같은데 방광염같아용 ㅜㅠ

그럴수도있겠네요 ㅜㅠ 답장 감사합니나 ㅜㅠ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