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자연건조요 줄어드는 옷이 싫어서 아직도 자연건조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아기옷 건조기 돌리시나요?
저는 첫째 아이인데도 그냥 손수건이랑 옷들 한 번에 건조기 돌려버리거든요 ㅜㅜ… 솔직히 그냥 제가 귀찮은 것도 큰 것 같고 아가한테 괜히 미안해지네요..
댓글
16
무조건 건조기죠 ...유아식 시기에 하루에 옷을 11번 갈아입힌적도 있는데 빨래감당안댑니다 ㅠ
건조기 돌리는게 왜 미안하죠?????????????
저는 건조기가 더 뽀송하고 보드랍게 말라서 좋던데요 ㅎㅎ; 줄어드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ㅠㅠ
건조기 섬세모드로 돌리면 옷이나 손수건 별로 안줄어들더라구요ㅋㅋ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