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익명

/ 자유주제

육아하기 너무 싫다....

자꾸 보채고 짜증나 죽겠다......

댓글

16

  1. 저더요..하루종일 안자려고 하는아기 강제로 안아재우려니 하루 다가고 밥도 못먹고.. 피폐해져갑니다 ㅜㅠㅠ

    1. subcomment icon

      애기가 자야 엄마도 쉬는데....애기 안 자면 진짜 스트레스죠ㅜㅜ 저도 진짜 하루종일 ‘아 너무 지겹다 짜증나’ 이런말 달고 살았던적 있었어요 피폐하다 이 단어 정말 이해가요ㅜㅜ!! 내가 이상한 엄마인가 싸이코인가 생각도 들면서 너무 힘들었어요ㅠㅜ 그런데 사람마다 담을 수 있는 그릇이 다르잖아요!!!! 내가 이상한게 아니고 나는 그냥 그릇이 다르구나 인정하니까 아주 조금 마음의 짐음 덜어지더라구요😭 그래도 진짜 육아 너무 힘들지만.......같이 소소한 행복 찾아보며 하루를 살아가보아요🥹 (그런 말을 하기엔 제가 이 글을 쓴게 웃기지마는...ㅎㅎㅎㅎ) 그래도 화이팅!!

  2. 이 또한 지나가리.....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지나가겠죠ㅎㅎ 그래도 작년보다는 나아졌으니까... 내년에는 더 나아지기를🙏

  3. 울다가 웃다가 진짜 조울증올거같아요…하 육아 진짜 맘대로 안되고 쉽지않아요… 둘이라 더 힘드네유ㅠㅠㅋ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맘대로 안되니까 힘든거 같어요ㅜㅜ 둘 보다가 하나 보면 잠시나마 숨통 트이는 느낌...😭 화내고 자책하고 무한반복 중이지만 다시 힘내봅니당

  4. 애는 왜 낳았냐는 댓은 뭐냐 애 사랑하는거랑 징징대서 짜증나는거랑 별개지 뭔 .. 힘내세요 ㅠㅠ 육아파이팅..

    1. subcomment icon

      익명을 빌어 하소연해봤는데... 사실 그 댓글에 나는 자격없는 엄마구나 싶었어요.....ㅜㅜ 다독여주는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다시 다잡고 화이팅해볼게요

    2. subcomment icon

      ㅎㅎ 저도 애기가 엄청 울고불고 할 때 짜증도 나고, 매 끼니 인스타에 나오는 것 처럼 호화롭게 해주지는 못해도 안굶기는게 어디냐 진짜 좋은 엄마다 이러면서 스스로 정신승리 하고 있어서요 ㅋㅋㅋㅋ ㅎㅎ.. 기운 내세요!! 걍 대~충 키워도 잘 큽니당!!

    3. subcomment icon

      마인드 너무너무 건강하시네요👍 건강한 마인드 본받습니다!!!!!🥹

  5. 화이팅!!! 애 아직 하나면 더 낳지는 맙시다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둘이네요....ㅋㅋㅋㅋㅋ 단단해져볼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육아하기 너무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