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오일이요!
2025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아식 기름 어떤거 사용하세요?
기름 올리브유가좋다는데 볶음,구이등등 발연점 때문에 적합하지않은것같아서요ㅠ 도대체 뭘 써야할지모르겠어요 제품추천해주실수있을까요??
댓글
4

혹시 제품 추천해주실수있나요?

쿠팡에서 리모나다꺼 사서 먹였어용! 제가 먹어봤을때 괜찮더라고요!
목초우 기버터요!ㅎㅎ 만들어놓고 냉장/냉동 보관해놓으면 굳긴하지만,, 그래도 그러거나말거나 건강에 좋은 지방이고 발연점이 높아서 늘 쓰구 매일 아침에도 먹이고있어요!! 라드유도 발연점 높아요
2025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