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임신고민

임테기좀 봐주세요 ㅠㅠ

임테기좀 봐주세요 ㅠㅠ 1
임테기좀 봐주세요 ㅠㅠ 2

임테기 원포얼리 쓰다가 6/13은 굿뉴스 6/14은 이지원 써봤는데요 오늘갑자기 선이 너무흐려져서,, 이지원처음써봤는데 브랜드차이인건지 아니면 유산이되고있는건지 ㅠㅜ 인터넷에 이지원후기 검색해두 안나오고 혹시 써보신 분들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댓글

4

  1. 같은 제품으로도 진하기가 다르더라고요 병원가서 확인해보시는 게 정확할 듯 싶어요

  2. 임테기는 같은 종류로 진하기 비교해보는게 좋고, 진하기 비교는 이틀 간격으로 하는게 좋아요. 근데 선의 진하기로는 아무것도 알 수 없어서 불안하시면 병원 가서 피검 해보세요.

  3. 임신하신거같은데 ^^ 병원에가보시는게좋을듯

  4. 쓰던 임테기 종류로 재테스트 해보는게 빠를것 같아요 ㅠㅠ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테기좀 봐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