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제품으로도 진하기가 다르더라고요 병원가서 확인해보시는 게 정확할 듯 싶어요
자유 베동
/ 임신고민
임테기좀 봐주세요 ㅠㅠ


임테기 원포얼리 쓰다가 6/13은 굿뉴스 6/14은 이지원 써봤는데요 오늘갑자기 선이 너무흐려져서,, 이지원처음써봤는데 브랜드차이인건지 아니면 유산이되고있는건지 ㅠㅜ 인터넷에 이지원후기 검색해두 안나오고 혹시 써보신 분들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댓글
4
임테기는 같은 종류로 진하기 비교해보는게 좋고, 진하기 비교는 이틀 간격으로 하는게 좋아요. 근데 선의 진하기로는 아무것도 알 수 없어서 불안하시면 병원 가서 피검 해보세요.
임신하신거같은데 ^^ 병원에가보시는게좋을듯
쓰던 임테기 종류로 재테스트 해보는게 빠를것 같아요 ㅠㅠ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