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면.. 확정이예요. 호르몬이 좀.. 저도 쌍둥이인데 임당이었죠. 관리 잘하면 괜찮아요. 먹을걸 못먹어서 그렇지..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임당 190ㅜㅜㅜ
재검하러 가야하는데요...ㅠ 임당 190나오면 이거 그냥 확정아닌가요?ㅠㅜ
댓글
6
어쩌다가 먹는곤 괜찮아요 저도 200넘었어요 인슐린주사 처방 받고 운동도 하고 식단 관리도 하고 있어서 구래서 살도 안찌고 오히려 좋던데요!! 내일 출산입니다 ㅎㅎㅎ
저도 그정도떠서 재검했는데 확정되깅했어요.. ㅋㅋㅋ 아닌경우도있으니 맘편히 다녀오세요!!

확정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ㅜㅜㅜㅜㅜ 이제 고기 과자 초콜렛은 빠이빠이인가요ㅠㅠ

오우 아니어요 그렇진않아요! ㅋㅋㅋ 저도 첨에 진짜 좌절 짜증이엇는데 고기는 왠만함 다괜찮구, 식사때 탄수 조절잘하시면 사이사이에 간식 조금씩 가능해여!!!

오ㅠㅠㅠㅠ너무희망적이네요ㅠ 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